통합 검색

통합 검색

회사소개
유니링크는
지구별 사람들을 서로 연결합니다.

2004년, 일본 가족 한국 홈스테이를 시작으로

오랜 기간 한-일 민간 교류의 가교 역할을 해온 유니링크는

2019년, 문화체육관광부 인가를 받아 비영리법인으로 전환하여

사람들이 서로의 언어와 문화를 나누고 교류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함으로써

우리가 살아가는 지구별의 평화와 안녕을 바랍니다.

Uni(하나의) Link(연결)의 이름처럼 다양한 언어와 문화권의 여러 나라 사람들을

하나로 이어가는 유니링크의 여정에 동참해 보세요.

미션

유니링크는 지구별 사람들을 이음으로써 서로의 문화를 나눌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비전

국내 최고의 민간 국제교류 전문 기업

선도적인 국제교류 선도 기업으로 신뢰와 실적에서 국내 최고의 민간 국제교류 전문 기업으로 자리매김한다. 

누구나 자신의 필요에 따른 응답을 발견하는 기업 

유니링크 소속 임직원은 물론, 상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유니링크와 만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의 필요에 따른 적절한 응답을 발견할 수 있게 한다.

다양한 언어의 색다른 문화를 경험하도록 돕는 기업

세계 각지에 살고 있는 다양한 언어와 문화를 가진 친구들을 서로 연결하고, 함께 사귀도록 함으로써 경험과 지식을 넓히도록 돕는다.

언제나 다시 만나고 싶은 기업

유니링크와의 만남을 통해 얻은 좋은 기억으로 또 다시 찾고 싶은 기업으로기억될 수 있도록 어떤 상황에서도 최선을 다해 바람직한 결론을 찾는다. 

유니링크 로고 소개

서양에서 즐거움, 비옥함을 상징하는 주황색의 집 형상은 유니링크 사업의 가치인 친교의 즐거움과 풍요를 상징한다.

검은색으로 표현된 타이틀은 문화와 교류를 대하는 유니링크의 진중함과 경륜을 의미하며, 그 위에 사회적협동조합을 넣어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는 테두리 안에 있음을 나타낸다.